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여기저기 놀러 다니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요.

하지만 장롱면허 소지자인 저는 대중교통만 이용해야 했죠.

그러다 우연히 남편이랑 차 얘기를 하게 됐는데 "이제 우리도 차가 필요하지 않을까?"라는 말이 나왔어요.

 

저희 부부는 자차 구매를 결심했고 우선 자동차학원에 등록해서 연수를 받기로 했어요.

집 근처 학원 홈페이지에 들어가 수강료랑 교육과정 같은 걸 알아봤는데 가격대가 꽤 높더라고요.

 

그러던 중 회사 동료가 알려준 곳(온누리운전연수)인데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하길래 바로 상담 신청했어요.

강사님께 전화했더니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며칠 뒤 약속 날짜를 잡았어요.

그리고 대망의 첫 수업 날! 설레는 마음으로 나갔는데 첫인상이 정말 좋으시더라고요.

인사 나누고 간단하게 이야기 나눈 후 바로 도로주행 연습 시작했어요.

긴장했던 게 무색할 만큼 능숙하게 가르쳐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배울 수 있었어요.

그날 이후 총 5일 동안 매일 2시간씩 배웠고 마지막 날 주차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했답니다.

확실히 전문가한테 배우니까 실력이 금방 느는 것 같아요.

앞으로도 꾸준히 안전운전하면서 베스트 드라이버가 될게요~!!

 

온누리운전연수

 

장롱면허운전연수 ㅣ 여성전문 초보방문 도로연수추천

방문운전연수,초보운전연수,운전연수,도로연수,여성운전연수,방문도로연수,자차운전연수,장롱면허,개인운전연수비용,운전연수추천,개인운전연수,운전연수비용

onuridriver.com

 

+ Recent posts